자유게시판
동구국민체육문예센터는 국민누구나(남녀노소, 일반인과 장애인) 이용가능한 시설입니다.
게시판 안내
게시판 내용보기
2024년부터는 홈페이지 업데이트 좀 부탁드립니다.
작성자 : 한** 작성일 : 2023-12-27 18:59:21   조회수 : 630   
    #1. 2024년도 홈페이지에 수영강습 각 수강시간마다 수영강사명 업데이트 좀 해주세요.
강사소개 사진도 없는 이름이 강습반에 업로드되어 있습니다. 근무하는 강사가 맞나요? 사진속 이름과 강습반 담당강사명 업데이트 안한지 7개월도 지난듯 보입니다.

#2.수영강습반 반변경을 하고 첫 수업 강습에 참여를 못하면 롱핀/숏핀 (오리발)강습 요일을 모릅니다. 
첫주 오리발을 준비하는 요일을 강습 전/후 강사의 구두안내를 통해 전달 받는 방식을 포함해서, 홈페이지 각 반별 롱핀/숏핀(오리발) 준비하는 요일을 고지하거나, 안내데스크에 안내문 게재해주시길 바랍니다. 
앞서 언급했듯이 강사의 구두안내는 그 강습일 불참시 안내를 못듣게 되어 (오리발강습일)준비물을 못챙기게 됩니다. 그날은 맨 뒷줄가야해요. 2024년엔 다방면으로 세세한 안내를 부탁드립니다.

#3. 센터 내 근무자들이 이용자들에게 너무 간섭이 심합니다. 계도가 필요한 부문이 아닌 것까지 불필요한 지적이나 불쾌하게 반복되는 참견으로 불편함을 초래합니다. 특히, 샤워실 내~탈의실 정말 적당히 좀 했음 좋겠습니다. 온갖 간섭에 명령조 말투에 참견 등 자제 바랍니다.  시간내서 기분좋게 운동하러 왔다가 불쾌한 순간, 시간을 참는 날들이 쌓이니 이또한 스트레스가 됩니다. 제발 이용자들에게 권고 아닌 쓸데없는 잔소리좀 그만해주세요. 진짜 듣기싫어요~

#4. 동절기엔 강습자들이 물속에 방치되는 시간이 길어지면 너무 춥습니다. 이분 이리가시고, 저 회원님 이리가시고 동절기
물속에서 느껴지는 체감시간 및 온도가 어떨지 역지사지 해주시길 바랍니다. ㅠ.ㅠ

#5. 강사와 강습생들간 영법, 자세교정 등 왜 안되는지 뭐가 잘 안되는건지 피드백이 좀 있었음 좋겠습니다. 잘배워서 영법 습득하면 좀더 발전시켜나가고 싶은것이 배우는 수강생들의 욕심일거라요^^ 

#6. 시도때도 없는 물호수청소. 옷 입은채 샤워장 들어와서 물호수 뿌리는 근무자를 왕왕 봅니다. 샤워중 물호수 지나가는 라인 오가는것 기다려야하고 근무자 옷에 물튈까봐 눈치보이고, 샤워기 잠시 잠근채 기다려야합니다. 이용자들 샤워시간 및 입장시간과 샤워실내 청소시간이 겹치지 않도록 근무자의 업무시간 조정이 필요해 보입니다.   

#7. 요일별로 월:영법강습,화:턴연습,수:다이빙연습,목:자세교정,금:근지구력 훈련 등 수업내용이 좀 체계적으로 운영되길 바랍니다.

비고) 개관하고 지금까지 전혀 개선되지 않는것들도 있고, 좀 바뀌었으면 하는것들도 여전히 많습니다. 2024년에는 이용자 입장을 좀 더 고려해주고, 챙겨주는 노력이 느껴지는 동구체육문예센터가 되길 바랍니다.    끝.        
화살표 댓글 : 0개   화살표 댓글페이지 : 1 / 1
최신목록 목록으로